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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부생/치전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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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중학사 관련 잔류신청 및 퇴사 안내

등록일자
2017-06-14

여름방학동안 잔류신청 및 1학기 퇴사 안내 입니다.

  • 2017학년도 여름방학 기간 동안 제중학사에 잔류 신청을 한 사생은 학년별 잔류기간에 해당 하는 금액을 지정 계좌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의예과 등 단기입사자는 합격자 명단을 확인 후 해당 금액을 지정 계좌로 입금하시기 랍니다.
  • 기숙사비 입금 계좌번호 : 우리은행 : 126-150585-01-474, 계좌명 : 연세의료원

    입금방법 : 입금시 학년/학생성명으로 2017.6.14.(수) ~2017.6.16.(금)까지 입금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입사절차
  • 입사일정 : 지정된 입사일 10:00 ~ 17:30까지
  • 신규입사자 준비물 : 신분증, 건강진단서1부( X선(결핵)검사), 반명함판사진(3x4, 3개월 이내)1매. 개인 생활용품과 이불, 베개를 준비(방수패드 및 침대시트 지급)
  • 입사절차 : 제중학사 행정실 또는 관리사무실→신분증 확인 → 사진/건강진단서 제출 →방배정번호 확인 → 서약서 작성→ 출입카드(학생증으로 등록가능) 및 안내문 수령 → 입사
  • 반입금지 : 전열기구(장판,다리미,포트, 밥통 등), 애완동물
기타안내
  • 신규 및 추가 입사자의 경우 잔류기간이 다르므로 합격자 명단의 금액을 확인 바랍니다.
  • 여름방학에 잔류하지 않는 사생의 2016-1학기 퇴사일은 해당 입사기간이 종료되는 일 낮 12시까지 퇴사 하여야 합니다.
  • 퇴사 시 개인 짐은 모두 반출하여야 하며, 임의로 짐 보관이 확인 될 경우, 벌점이 부과됩니다.
  • 방학 중 룸메이트가 퇴사한 옆자리에 타 학생과 방을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룸메이트가 퇴사한 자리에 개인 짐을 올려 놓거나 퇴사한 학생의 짐을 보관하는 없도록 유의바랍니다.(확인시 모두 벌점 부과함)
  • 방학 중에는 중간퇴사자에게 기숙사비가 환불되지 않습니다.
  • 입사 전 신청 취소시 환불신청서(제중학사 홈페이지 https://jbhaksa.yonsei.ac.kr/ 자료실)와 통장 사본을 제출바랍니다.

 

자세한 안내는 제중학사 홈페이지 ( https://jbhaksa.yonsei.ac.kr/ )를 참조 바랍니다.

※. 2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는 7월 중순에 제중학사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입니다.

문의 : 제중학사 행정사감실 02-2228-2700, 제중학사 관리사무실 02-2123-829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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